여주시, 제36회 여주도자기축제 준비보고회 개최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한 힘찬 발걸음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24/03/06 [11:43]

여주시, 제36회 여주도자기축제 준비보고회 개최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한 힘찬 발걸음

이지훈 기자 | 입력 : 2024/03/06 [11:43]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여주시 관광체육과 도예팀은 지난 5일 제36회 여주도자기축제 준비보고회를 여주시청 상황실에서 개최했다.

 

고재용 문화경제국장 주재하에 진행된 이번 보고회는 축제를 주관하는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의 추진계획에 발맞춰, 원활한 축제 진행을 위하여 여주시청 관계부서들의 협조사항을 추진계획을 보고하고, 건의사항 제안과 추가 협의사항을 논의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제36회 여주도자기축제는 5월 3일(금) ~ 5월 12일(일)까지 열흘간 신륵사 관광지에서 개최하며, ‘마주 봄, 함께라서 행복한 자기’라는 주제로 기성세대와 청년 도예인, 여주시민과 방문객들이 함께 도자기를 통해 행복할 수 있는 축제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

 

여주시는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세종문화관광재단과 공고한 협조체계를 유지하며, 축제 홍보, 방문객 유치, 프로그램 운영 협조, 관광지 및 기반시설 정비, 방문객 편의제공 등 각 부서들이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추진사항을 점검하고 의견을 교류하기 위해 축제 개최 전까지 중간․최종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회의를 주관한 고재용 문화경제국장은 “이번 도자기축제 주제처럼 늘 마주보고, 함께 힘을 합쳐야 행복한 축제를 만들 수 있다.”며, “축제를 준비하고 무사히 끝마칠 때까지 끊임없이 협의하고 그 내용을 공유하기를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