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신환경복합창 주식회사와 집수리 봉사 업무협약 체결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9 [14:53]

화성시, 신환경복합창 주식회사와 집수리 봉사 업무협약 체결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3/29 [14:53]

▲ 도시재생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모습/화성시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지난 27일 지역개발사업소에서 신환경복합창 주식회사(대표 이석진)와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집수리 봉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자부담금 등으로 인해 도시재생 뉴딜사업인 집수리 지원사업에 신청하지 못한 주거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노후된 주택 창호를 보수와 교체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시는 집수리 봉사 참여 확대를 위한 홍보 및 대상자 발굴 등 행정적인 지원을 하고신환경복합창 주식회사는 현장 점검을 통한 대상자 선정 및 노후된 주택 창호의 보수·교체 등 전반적인 시공을 지원한다.

 

양 기관은 다음달부터 지원 대상자를 선정하며 사업을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이석진 신환경복합창 주식회사 대표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힘을 보태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원 규모 범위 내에서 최대한 많은 주택에 혜택이 갈 수 있도록 집수리 봉사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홍선 지역개발사업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의 생활 불편 해소 및 환경개선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좋은 기회를 제공해 주신 신환경복합창 주식회사에 감사드리고향후에는 좀 더 다양한 단체가 집수리 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도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