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경기도청 구청사에서 열린 ‘2024년 경기도 문화사계 봄꽃축제’에서 배달특급 및 사회적가치생산품 ‘착착착’ 브랜드 현장 홍보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사흘간 열린 이번 봄꽃축제에서 경기도주식회사는 배달특급과 ‘착착착’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배달특급은 홍보물과 함께 소비자에게 공공배달앱에 대한 설명과 가입 등을 유도했다. 특히 행사 시작일부터 봄을 맞아 배달특급 앱 내에서 배달비를 최대 4천 원 지원하는 ‘봄날엔 배특’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더불어 경기도 사회적가치생산품 공동브랜드 ‘착착착’도 집중 홍보했다. 착착착의 대표상품인 국수·간장 선물세트와 쿠키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여성기업이 참여한 펠트 가습기, 동전지갑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을 방문객에게 제공했다.
이승록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 권한대행(상임이사)은 “벚꽃 축제에 참가한 도민들에게 공공배달앱의 순기능과 더불어 사회적가치생산품 브랜드에 대해 알릴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평가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