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2024년 대외평가 및 공모사업 대응상황 보고회 개최적극적인 대응으로 시민 행정 만족도 및 도시가치 제고 강조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군포시는 지난 7일 안동광 부시장 주재로 ‘2024년 대외평가 및 공모사업 대응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대외평가 및 공모사업 대응상황을 관리 점검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등 전략적으로 대응하여 재정 건전성을 제고하고 시정 성과를 향상하고자 마련됐다.
시는 어려운 재정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주민 체감도 높은 사업을 중심으로 공모사업을 발굴하여 사업추진의 동력을 확보하고 시정성과를 제고할 수 있는 대외기관 평가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타 사업과 연계성, 부서별 대응 방안 등을 논의했다.
또한,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사업내용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각 부서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전 부서의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독려하였다.
안동광 부시장은 “행정환경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신규사업 발굴 및 적극적인 대응이 중요하다”며 “모든 부서장들이 관심을 가지고 섬세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적극행정으로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구현해 달라”고 주문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