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진해성 열애 최초 공개?! 무대 중 깜짝 등장한 그녀의 정체는?! '술렁'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4/05/31 [10:40]

'미스터로또' 진해성 열애 최초 공개?! 무대 중 깜짝 등장한 그녀의 정체는?! '술렁'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4/05/31 [10:40]

 

'미스터로또' TOP7 진해성이 열애(?)를 최초 공개한다.

 

5월 31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혼자 왔어요'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주 '결혼전도사' 특집에 이어, 이번 주에는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는 당당한 솔로들이 총출동한다. 이에 소개팅 마스터 개그맨 심현섭, 혼자가 좋은 프린수찬 김수찬, 15년째 솔로인 트롯 야인 풍금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양보 없는 노래 대결을 펼친다.

 

애교 중장비 진해성이 깜짝 열애 고백에 나선다. 이날 진해성은 "사실 오늘은 혼자가 아니라 둘이 왔다. 무대에서 그녀를 공개하겠다"라고 털어놔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사뭇 진지한 진해성의 고백에 출연진은 물론, 관객들 모두 놀라워했다고 하는데. 무대 중 깜짝 등장한 진해성의 그녀는 과연 누구일까. 

 

15년 차 솔로 풍금은 "전국의 예비 시부모님에게 제가 얼마나 괜찮은 며느릿감인지 어필하러 나왔다"라고 털어놔 눈길을 끈다. 그런 가운데, 풍금은 이날 기다리고 기다리던 운명의 남자를 만나게 된다. 풍금의 이상형인 장동건과 똑같은(?) 남자를 찾게 된 것. 이상형과 만난 풍금의 반응은 어땠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1등 신랑감 진해성과 1등 신붓감 풍금의 노래 맞대결도 놓칠 수 없다. 특히,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흥 넘치는 퍼포먼스로 객석을 들었다 놨다고 하는데. 과연 두 사람 가운데 노래 대결 승자는 누구였을까.

 

당당한 솔로들의 레전드 노래 대결이 펼쳐질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5월 31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