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평택산업진흥원, ‘2024 글로벌 공급망 혁신대전’ 박람회 참가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6/24 [12:19]

평택시-평택산업진흥원, ‘2024 글로벌 공급망 혁신대전’ 박람회 참가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6/24 [12:19]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글로벌 공급망 혁신대전’ 박람회에서 재단법인 평택산업진흥원과 함께 투자유치 활동 및 중소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평택시 공동관을 운영했다고 전했다.

 

‘2024 글로벌 공급망 혁신대전’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 GSC KOREA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한 행사로 1500개 부스에서 10개국, 550개사, 반도체 및 배터리, 자동차 등 소·부·장 기업들이 참여해 비즈니스의 장을 펼쳤다.

 

이번 박람회에서 시는 우량기업 유치를 위한 개별 맞춤형 투자 상담을 통해 ▲평택시 개발계획 ▲산업단지 분양 현황 ▲인센티브 지급 ▲지제역 환승센터 개발 ▲광역철도 A․C노선 연장 확정 등 입지 장점을 설명해 많은 기업과 방문객의 관심을 끌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평택시 공동관은 평택산업진흥원의 「2024년 국내외 전시회 참가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된 관내 소재․부품․장비 관련 중소기업 10개 사의 홍보 부스도 함께 설치․운영됐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앞으로의 미래주도 사업인 반도체, 수소, 미래 자동차 산업을 시 중점산업으로 정하고 투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수소 도시, 자동차클러스터 사업과 더불어 국제학교 유치, 교통여건 향상 등 정주여건 향상에 전력을 다하는 만큼 많은 기업이 평택시에 투자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시는 올해 하반기 박람회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해 투자유치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시 투자환경에 대한 우수성을 널리 홍보해 기업 투자유치를 유도하고자 ‘투자유치설명회’도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 관내 참가기업은 ▲(주)엠케이 ▲(주)티엠씨 ▲(주)이큐엠텍 ▲엠피테크 ▲(주)진용엔지니어링 ▲(주)인게이지 ▲에스에프원 ▲(주)케이에스티 ▲일진하이테크 ▲(주)에이에스이티 등 10개 사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