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방성환 의원, 축산환경 개선을 위해 경기도의회가 적극 나설 것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8/08 [15:07]

경기도의회 방성환 의원, 축산환경 개선을 위해 경기도의회가 적극 나설 것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8/08 [15:07]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장 방성환 의원(국민의힘, 성남5)은 8일 포천여성회관에서 열린 ‘축산환경을 바꾸는 릴레이 세미나’에 참석하여, 관련 행사를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경기도 축산 농가 환경 개선 교육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축산환경을 바꾸는 릴레이 세미나’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사)친환경축산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총 3회에 걸쳐 한육우·낙농, 가금, 양돈 분야로 나뉘어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지속가능한 축산정책 ▲축산환경 개선을 위한 농가 사육방법 ▲축산 전문 유튜브 채널 운영법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축산농가 세무상담 ▲축산환경 관련 인증 상담 ▲친환경 축산자재 홍보 전시 부스가 운영된다.

 

행사에 참석한 농정해양위원회 방성환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의 세미나가 경기도의 축산 농가들이 환경을 보호하면서도 경제적인 성과를 이루는 방안을 찾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하며” 또한 “축산 농가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지속 가능한 축산업을 이루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고, “이번 세미나에서 농가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축산환경 개선을 위해 필요한 부분에 대하여 건의하시면 축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에서도 적극 반영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