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사)글로벌쉐어는 지난 8일 광주시청을 방문해 수분크림 등 9개 품목 1만2천408개(4천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 후원은 (사)글로벌쉐어와 ㈜미팩토리가 함께 생활용품 후원을 준비했다. 기탁한 품목은 수분크림, 바이옴 토너패트, 데일리 로션, 자외선 차단 패치, 디퓨저 3종, 다목적 세정제, 풋크림 등 총 9개 품목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사)글로벌쉐어 안성훈 부장은 “소외계층에게 삶의 희망을 전한다는 취지로 지속적인 지원과 후원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이웃돕기를 진행했다”며 “이번 기탁을 통해 광주시의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한 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해 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준 글로벌쉐어와 미팩토리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수분크림, 로션, 다목적 세정제 등 9개 품목은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글로벌쉐어는 지난 2021년 아동·청소년을 위해 광주시에 1천만원의 성금을 기탁한 바 있으며 ㈜미팩토리는 화장품 제조업을 운영하는 회사로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론칭해 영역을 확대, 성장시키고 있는 회사이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