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용인청년LAB’ 소셜네트워크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0/07 [10:49]

용인특례시, ‘용인청년LAB’ 소셜네트워크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10/07 [10:49]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용인특례시는 용인에서 진행하는 청년 정책이나 ‘용인청년 LAB’과 관련된 게시물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대상은 18세부터 39세의 용인 청년이다. 이벤트는 11월 10일까지 진행하며, ‘내가 알리는 용인청년LAB’이나 ‘용인특례시 청년 정책’에 대한 게시글을 올리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용인청년LAB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해시태그(#yonginyouthlab #용인청년LAB #용인청년정책 #용인시청년담당관)를 포함한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SNS계정에 게재하면 된다.

 

사진은 ‘용인청년LAB’이나 용인특례시가 진행하는 청년 관련 정책과 관련된 사진 3장 이상을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영상은 사진과 동일하게 ‘용인청년LAB’이나 용인특례시의 청년 정책과 관련된 20~60초 이내의 영상을 제작해 개인 계정에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시는 추첨을 통해 사진부문 50명에게 치킨세트 쿠폰을 지급하고, 영상부문은 즉석카메라와 짐벌을 각 1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청년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용인청년LAB’을 이용하고 있는 청년과 시설의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용인청년LAB’이 청년의 미래를 함께하고,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