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3월 청소년 문화의 날‘Magic & Tarot’연다

31일 14시 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 마술공연과 타로 선보여

조지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3/20 [11:27]

의왕시, 3월 청소년 문화의 날‘Magic & Tarot’연다

31일 14시 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 마술공연과 타로 선보여

조지영 기자 | 입력 : 2018/03/20 [11:27]

[모닝투데이=조지영 기자] 의왕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민재)은 오는 31일 오후 2시 청소년수련관 1층 꿈누리카페에서 3월 청소년 문화의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일 의왕시에 따르면, 올해 첫 번째로 진행되는 청소년 문화의 날 행사는 ‘Magic&Tarot’라는 주제로 중학생부터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에서는 타로를 활용해 청소년들의 꿈과 진로에 대한 고민을 재미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수련관 소속 마술동아리일루젼의 공연과 함께 카드마술을 배워볼 수 있는 체험전이 열린다. 마술동아리일루젼은 마술대회에서 여러 차례 입상한 실력 있는 동아리로, 당일 다양한 마술 퍼포먼스와 함께 카드를 이용해 마술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자리를 마련한다.

박민재 관장은청소년 문화의 날 활성화를 위해 올해부터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에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며이번 청소년 문화의 날 행사에 청소년들이 꿈과 진로에 대한 궁금증을 재미있게 풀어나가며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술공연과 체험은 무료로 진행되며 타로체험은 청소년수련관 방문 또는 전화로 사전 신청을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의왕시청소년수련관(031-346-8203)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의왕시,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