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시공사, 안전한 체육시설 운영 감사패 수상

군포시장애인체육회, 군포시테니스협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2/21 [14:06]

군포도시공사, 안전한 체육시설 운영 감사패 수상

군포시장애인체육회, 군포시테니스협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2/21 [14:06]

▲ 군포도시공사가 군포시장애인체육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사진=군포도시공사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군포시장애인체육회(회장 한대희)와 군포시테니스협회(회장 김이문)로부터 지난 2월 18일 안전한 체육시설 운영관리에 대한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2021년 한 해 동안 안전한 체육시설 운영을 위해 방역활동에 만전을 기해왔으며, 시민체육광장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운영하며 296명의 인력지원 ‧ 화장실 전면개보수(양변기 교체(15EA), 소변기교체(5EA), 비데(29EA)설치) 등 이용 시민에게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 노력했다.

 

또한, 장애인 편의시설에 대한 전문적인 자문을 받아 체육시설 내 경사로 손잡이 설치(3개소), 점자블럭 교체(60장), 트렌치커버 덮게 보완(3개소) 등 장애인 편의시설 보완공사를 추진하여 이용 고객의 편의를 도모했다.

 

공사 원명희 사장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0만 명대가 넘는 현재 코로나19의 급격한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소독 및 방역계도 점검을 강화하겠다”며 “아울러 지속적으로 이용 편의서비스를 제고해 더 안전하게 더 편리하게 더 쾌적하게 시설을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