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노인회지회, 1사1경로당 사랑의 나눔 협약식- 경로당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공헌활동 활성화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의왕시지회(지회장 이종훈)는 27일 노인회지회 사무실에서 관내 10개 공동주택 입주자대표회장과 1사1경로당 사랑의 나눔 협약식을 개최했다.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해 진행한 이번 업무협약(MOU)에는 관내 공동주택 10곳의 입주자대표회의에서 매월 10~30만원 상당의 지원금과 각종 행사 진행을 위한 협찬 등의 내용을 담았다.
이종훈 지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주민과 경로당 어르신들을위한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은 10개소의 공동주택 입주자대표회의에 감사하다”며, “더많은 사업체와 경로당 간의 1사1경로당 사랑의 나눔 협약이지속적으로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따뜻한 동행에 선뜻 손잡아주신 입주자대표님께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의 사회공헌 실천은 많은 의왕시민들에게 훌륭한모범사례로 기억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사1경로당 참여 관내 공동주택은 민들레베스파트, 반도보라1단지, 대원칸타빌1단지,숲속마을1단지, 레미안에버하임, 동백, 원효선경, 해모로, 현대모락산, 인덕원푸르지오엘센트 10개소이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