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의장, 안양시 자원봉사자대회 참석

조지영 기자 | 기사입력 2017/12/07 [19:47]

정기열 의장, 안양시 자원봉사자대회 참석

조지영 기자 | 입력 : 2017/12/07 [19:47]

[모닝투데이=조지영 기자]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안양4)7일 오후 안양시청 강당에서 안양시 자원봉사센터(소장 이정구)주관으로 열린 안양시 자원봉사자대회에 참석했다.

안양시 자원봉사 관계자 총 8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20개 단체와 40명의 우수자원봉사 표창장 수여가 진행된 가운데, 정기열 의장은 야생화어울림예술단(대표 이복희)’단체 표창과 안양여성자원봉사회 이인숙, 동안노인복지회관 장영희 자원봉사자에 의장표창을 수여했다.

정 의장은 “2016년 한 해 동안 봉사현장에서 수고를 마다하지 않은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125일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는 뜻깊은 날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구제하는 자는 성실함으로, 다스리는 자는 부지런함으로, 긍휼을 베푸는 자는 즐거움으로라는 성경 구절을 인용하며, “내년에도 봉사현장에서 행복하고 즐겁게 베풀며, 사회 어두운 곳을 밝게 비추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행사에서는 단체, 개인 표창시상과 함께 58명의 인증패 수여가 함께 진행됐으며, 환경사랑의 급식소 박광준, 가정방문봉사단 김영희, 대한적십자사 희망나눔센터 정미숙, 범죄예방위원회 서정희 봉사자가 봉사왕(1만 시간 이상)에 선정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안양시, 안양시 자원봉사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