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희망2024 나눔캠페인 사랑의 온도탑 제막하은호 군포시장, ‘온기를 나누며 더불어 사는 군포되길’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12월 7일 군포시청 로비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과 사랑을 전하기 위한 희망2024 나눔캠페인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이 진행 됐다.
명사 사랑의열매 달기로 경기사랑의열매 김효진 사무처장이 하은호 군포시장에게 나눔의상징물인 사랑의열매를 전달 했으며 내빈 모두가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진행 했다. 제막식 이후에는 ㈜에이프로(회장 임종현)에서 총 660만원 상당의 백미 200포를 군포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기부 했다.
군포시 나눔목표액은 2.5억원으로 나눔목표액의 1%인 250만원의 성금이 모일 때마다 온도탑의 나눔온도는 1도씩 올라 목표액을 달성하면 100도까지 올라간다. 희망2024나눔캠페인은 지난 12월1일부터 시작 되었으며 2024년1월31일까지 진행된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군포시 곳곳에 나눔의 온기가 전해져 모두가 더불어 지낼 수 있게 되기 바란다”라며 “군포 시민 여러분들의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경기 사랑의열매 김효진 사무처장은 “군포 시민분들께서 모아 주신 성금을 경기 사랑의열매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이나 기관․시설․단체 등에 전하고 있다.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희망2024나눔캠페인 기간 동안 시민, 단체, 기업, 기관 등 누구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사랑의열매 홈페이지를 통해서 카드 결제, 모바일 결제, 계좌 이체 등으로 기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