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사회서비스원, 사회공헌 우수기관 선정

탄소중립 캠페인부터 지역사회 연계 활동까지 활발한 공헌 인정받아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1/17 [10:50]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사회공헌 우수기관 선정

탄소중립 캠페인부터 지역사회 연계 활동까지 활발한 공헌 인정받아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11/17 [10:50]

▲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이 사회공헌 활동의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 사회공헌 참여기관'으로 선정됐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도사회서비스원(원장 안혜영)이 2024년 사회공헌 활동의 성과를 인정받아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주관 '우수 사회공헌 참여기관'으로 선정됐다.

 

올해 사회공헌 우수기관으로는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을 비롯해 공무원연금공단, 경기관광공사,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등 4개 기관이 이름을 올렸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특히 임직원이 참여한 ‘경기도 탄탄대로(탄소중립, 탄소제로로 가는 큰길) 공동캠페인’ 활동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외에도 ▲반려동물 테마파크 ‘반려마루’ 사회공헌 활동 ▲여주시 다문화 가정 추석 전통음식 제작 및 전달 행사 등 다양한 지역사회 연계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의 호응을 얻었다.

 

안혜영 원장은 “경기도민의 평생돌봄을 책임지는 공공기관으로서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해왔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ESG 경영을 실천하며 경기도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영유아부터 어르신까지 전 생애 통합돌봄을 제공하며, 경기도민의 돌봄 기본권 실현을 목표로 설립된 공공기관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