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학원연합회, ‘2024 수원시 평생교육 나눔문화제’ 성황리 개최

수원특례시의회 김은경 의원, 총괄 책임자로 나서 행사 성공적으로 이끌어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0/23 [09:22]

수원시학원연합회, ‘2024 수원시 평생교육 나눔문화제’ 성황리 개최

수원특례시의회 김은경 의원, 총괄 책임자로 나서 행사 성공적으로 이끌어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10/23 [09:22]

▲ 지난 19일 수원컨벤션센터 달팽이광장에서 진행된 2024 수원시 평생교육 나눔문화제 참석자/김은경 의원 페이스북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수원시학원연합회(회장 고진석)가 주최한 '2024 수원시 평생교육 나눔문화제'가 지난 19일 수원컨벤션센터 달팽이광장과 이벤트홀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수원특례시의회 김은경 의원이 SNS를 통해 전했다. 수원시학원연합회 수석부회장이기도 한 김은경 의원은 이번 행사에서 총괄 책임자로 나섰고, 학원연합회의 다양한 인적자원이 재능기부와 교육 나눔을 실천하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김 의원에 따르면, 이번 나눔문화제는 청소년과 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교육과 문화를 나누는 축제의 장으로, 영어 및 미술 경진대회, 오케스트라 공연, 현악 앙상블, 밸리댄스, 발레, 한국무용,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로봇 체험과 미술 체험 등의 활동을 통해 시민과 청소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학원장과 청소년을 포함해 600명이 넘는 인원이 직접 참여했고, 공연 관람 및 체험에 참가한 시민과 청소년 역시 500명을 넘어 1,000명이 넘는 인원이 행사장을 가득 메우며 대성황을 이루었다.

 

김은경 의원은 이번 행사의 성공을 계기로 2025년부터 매년 10평생교육 나눔문화제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계획을 밝히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교육 나눔의 장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