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순 도의원, 수원선일초등학교 체육관 건축 추진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17/10/19 [23:22]

박재순 도의원, 수원선일초등학교 체육관 건축 추진

이지훈 기자 | 입력 : 2017/10/19 [23:22]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학생과 지역 주민을 위한 수원선일초등학교 실내 체육관 건축 사업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박재순 도의원(자유한국당ㆍ수원3)이 학교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는 수원선일초등학교는 19일 학부모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실내체육관 건축을 위한 2차 공청회를 실시했다.

▲ 박재순 도의원은 19일 수원선일초등학교에서 실내체육관 건축을 위한 공청회를 실시했다./경기도의회     © 모닝투데이


이번 공청회는 그간 학교운영위원회 회의 및 TF팀 등의 협의 결과를 바탕으로 체육관 건축위치 결정을 위한 마지막 의견수렴의 자리였다. 공청회에서는 학부모, 교직원, 지역 주민이 함께 체육관 건축 위치별 장ㆍ단점과 필요시설ㆍ공간 및 기자재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박재순 의원은 지역 사회에서 학교는 더 이상 고립되지 않고 공유의 공간이 되어야 하기에, 명품 학교로 발돋움하기 위한 이번 수원선일초등학교 신축 체육관은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현장 중심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선일초 체육관은 2016년 처음으로 신축이 추진됐으나 예산 확보의 어려움으로 지연되다가 박재순 의원의 노력으로 부족 예산 5억 원을 확보하며 연면적 1,124, 총 공사비 약 25억 원이 투입돼 20191월 완공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