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2018년 예산안 관련 일자리 및 복지분야 예산분석 토론회’ 개최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17/11/15 [15:14]

경기도의회, ‘2018년 예산안 관련 일자리 및 복지분야 예산분석 토론회’ 개최

이지훈 기자 | 입력 : 2017/11/15 [15:14]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경기도의회(의장 정기열)는 오는 21일 오후 2시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2018년 예산안 관련 일자리 및 복지분야 예산분석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경기도의회에 따르면, 이번 토론회는 본격적인 예산안 심사에 앞서 일자리 창출, 복지 분야에 대한 관심과 예산투입이 증가됨에 따른 2018년도 예산안 심사방향과 재정운용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토론회는 윤찬영 전주대학교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며, 정형옥 경기도가족 여성연구원 선임연구위원, 박인화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초빙연구위원이 각각 주제발표를 할 예정이다.

이재준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장, 심재우 단국대학교 교수, 민효상 경기 복지재단 연구위원, 최석현 경기연구원 연구위원, 고대영 경기도주민참여예산위원이 토론자로 참여해 심층적인 의견을 나눈다.

이번 토론회를 주최하는 도의회 예산정책위원회 이상희 위원장은 도민의 생활과 밀착된 일자리와 복지에 관한 예산인 만큼 앞으로 있을 도의회 예산안 심사방향을 사전 점검해 도민이 낸 세금이 필요한 곳에 제대로 편성될 수 있도록 유도하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